FAQ

FAQ

사람과 사물을 연결해 모든 것이 디지털화 되어가고 있는 현재, 코딩의 필요성과 가치는 더욱 강조되고 있습니다.

글로벌 시대에 영어가 필수 과목이 된 것처럼 다가올 4차 산업혁명시대에는 소프트웨어 기반으로 모든 것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소프트웨어는 필수적입니다.

눈 앞의 문제를 인지하고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기획하고 스스로 만들면서 아이들은 창의력을 기릅니다.

이노에버 코딩학원에서는 전문적인 학생 맞춤 코딩교육으로 지도하고 있습니다.

초등학교 5~6학년은 2019년부터 17시간, 2018년부터 중학교는 34시간, 고등학교는 일반선택 과목으로 수업을 진행합니다.

그러나 선생님이 한정된 시간 동안 20여명의 학생에게 모두 집중하여 지도하는 것은 부족함이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노에버에서는 소수정예로 수업하며 선생님이 학생들을 직접 관리합니다.


코딩 교육의 취지는 생각하는 힘을 기르고 창의적논리적 사고력 및 문제해결력을 키우는데 있습니다.

아이들의 창의적이고 논리적인 사고를 해치지 않고 코딩 교육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20명씩 진행되는 단체 수업이 아닌 소수 정예 밀착 지도 형태여야 합니다.

현재 초등학교 1학년부터~성인까지 수준별 교육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학년별 수준에 맞는 커리큘럼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유치원생 커리큘럼은 준비 중에 있습니다.

입학 전 테스트를 통해 학생의 잠재력을 파악한 후, 반을 배정하여 그에 맞는 교육을 실시합니다.

이미 코딩을 배운 학생이라도 수업 가능한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 1회/120분 간 수업하며, 부득이한 사정으로 결석하여 수업을 못 할 경우 보충 수업이 있습니다.

그러나 결석하지 않고 모든 수업에 참여하는 것이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됩니다.

최소 3~최대 6까지 소수정예로 수업합니다.

강사가 학생 모두에게 집중하여 지도할 수 있는 최적의 인원으로 수업합니다.

강의 개설 최소 인원은 3명입니다.


전문분야를 전공했으며 현장에서 경험이 풍부한 선생님들이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선​생님들은 학생들의 진도와 앞으로의 교육 방향에 대해 끊임 없이 소통하며 더 나은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 시스템으로 학생 등원 시 자동으로 학부모님께 문자메세지가 전송되며, 퇴원 시에도 안전한 귀가를 위해 동일한 방법으로 문자메세지가 발송됩니다.

학생 개인 정보의 경우 데이터화 하여 정리되어 있기 때문에 외부로 유출되지 않습니다.

체험 수업 신청으로 학부모님과 학생들이 등록 전에 교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 후 학원으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체험수업은 약 30분 소요됩니다. 

각 대학마다 논리적사고력, 문제해결력이 뛰어난 학생들을 선발하여 전문분야의 인재로 키우기 위해 소프트웨어 능력을 입시전형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전반적인 소프트웨어 지식, 관련 동아리 활동, 메이커 활동 경험, SW관련 대회에서 수상한 학생들을 각 대학의 입시 기준에 근거하여 선발합니다.

본 학원에서 처음부터~메이커 활동까지 단계별 교육을 받은 학생들이 SW특기자 전형으로 대학진학을 한다면 기본적으로 단계별 학습이 되어 있기 때문에 전형별 맞춤으로 대비가 가능합니다.